시간이 걸리는 일이다.
공청회라도 열어 군불을 때기도 했다.서울~양평고속도로 백지화.
육사 흉상을 옮기면서 국방부 흉상은 놔둬도 되나? 정부가 잠수함 ‘홍범도함 함명 변경도 검토하자 해군에서 반대 목소리가 나온다.국민은 영문을 몰라 어리둥절해 하는 일이 반복돼선 안 된다.홍범도 장군 흉상 이전도 뜬금없기는 마찬가지다.
하지만 대부분은 국민 의견을 다지고 다져 신중하게 접근하는 게 바람직하다.굳이 지금 이 일로 분란을?이라는 의문이 생긴다.
전문가와 관련 단체 의견을 듣고.
독립운동 최고의 전과를 올린 청산리 전투의 홍 장군을 욕보이는 일이다.그나마 현 단계에서 최선은 세대 간에 조금씩이라도 부담을 나눠 갖는 것이다.
3조 ‘청소왕 구자관 성공기부장 들이받고 연 2500억 번다‘퇴사왕 김대리가 만든 회사日 1200만원 벌어도 망했다순대집 여사장 ‘오뚝이 신화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책 99%는 사실 쓸데없는 글‘인생 책 10권 이렇게 골라라새벽마다 몰래 게임한다그 아이 바꾼 ‘엄마의 노트빵 동났는데 럭키비키야!‘원영적 사고 필요한 까닭더 중앙 플러스VOICE:세상을 말하다돈 빌리려면 오후에 가라대출의 신이 픽한 은행 2곳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.이쯤되면 남북 분단급옆 테이블 앉는 것도 못 견딘다 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따오기 동요 속 ‘해돋는 나라그 가사 유쾌하지 않은 이유죽은 박헌영이 돈 보냈겠나조봉암 사형 ‘황당한 조작한국전쟁 뒤 공산당은 반역박헌영 지도한 조봉암의 선택더 중앙 플러스더.
원칙적으로 국민연금은 60세까지만 보험료를 납부한다.1억은 저기美대선이 불려줄 ‘황금 종목하루 차이로 수천만원 날린다집 살 때 ‘6월 1일 기억하라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‘아는 그림택이 아빠.